'둥지탈출3' 왕석현, 여자친구 or '여사친'과 달콤한 데이트 공개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둥지탈출3' 10대들의 모험기가 시작된다.

24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둥지탈출3' 2화에서 썸인듯 아닌 듯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왕석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또한 특히 대만으로 둥지탈출을 떠난 1기 멤버 석현, 화리, 두민, 윤아의 모습과 함께, 한층 더 독해진 '둥지탈출3'의 초강수 미션이 밝혀진다.

지난 '둥지탈출3' 첫 방송에서는 영화 '과속스캔들' 이후 10년 만에 근황을 공개한 왕석현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2회에서는 엄마 아닌 다른 여자 앞에서 한 없이 다정한 남자의 면모를 보여 부모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과연, 왕석현의 달콤한 데이트 현장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1기 멤버 왕석현, 홍화리, 김두민, 이윤아가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심장이 쫄깃해지는 대만 탈출기를 풀어놓는다. 네 멤버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난 '둥지탈출'의 설렘도 잠시, 의문의 사진 한 장만으로 둥지탈출 미션을 성공해야 하는 도전에 놓인다.

이어 엄마 방은희가 전혀 몰랐던 모범생 아들 두민의 은밀한 사생활이 공개된다. 잔소리 폭격 아빠에서 다정한 아빠로 변신한 야구선수 홍성흔과 딸 홍화리의 꿀 떨어지는 일상과 누나를 따라 둥지탈출을 꿈꾸는 남동생 홍화철의 영상편지도 담겨 풍성한 재미를 전한다.

한편, tvN '둥지탈출3'은 10대 자녀들이 부모의 도움 없이 서로 의지한 채 자신들의 결정만으로 둥지탈출에 성공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