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픽] 이이경♥정인선 열애, 동료 배우에게도 숨길 수밖에 없었던 이유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열애 중이다. 한 드라마에 출연 중인 두 사람. 하지만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 것을 아는 이는 극히 드물었다. 왜였을까.

17일 이이경과 정인선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이경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또한 “본인 확인 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맞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현재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이하 ‘와이키키’)에 출연 중이다. 드라마에 투입되기 전부터 연인 관계였던 두 사람. 그럼에도 열애 사실을 밝힐 수는 없었다. 드라마에 피해가 갈까 우려했던 것. 이에 최측근을 제외하고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동료 배우들도 알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도 그럴 것이 이이경과 정인선은 ‘와이키키’에서 각기 다른 인물과 짝을 이뤄 커플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이경은 고원희와 웃음과 설렘을 오가는 로맨스를 펼치는 중이고, 정인선은 김정현과 달달한 러브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이이경의 상대역인 고원희는 정인선 남자친구로 등장하는 김정현의 여동생 역할. 두 사람이 연인 관계임이 공개될 경우 극의 몰입이 깨질 게 뻔했다.

한편 이이경과 정인선이 출연 중인 ‘와이키키’는 이날 마지막회가 전파를 탄다. 러브라인에 먹구름이 낀 이준기(이이경)와 강서진(고원희), 강동구(김정현)와 한윤아(정인선)가 해피엔딩을 맞길 많은 시청자들이 바라고 있는 상황. 과연 두 커플 그리고 봉두식(손승원), 민수아(이주우)가 핑크빛 종영을 맞이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