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미 넘쳐"…고상호X이상이X신주협, '오늘의 SHOW' 메인 포스터 공개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고상호-이상이-신주협의 상황극 콘서트 '오늘의 SHOW-이사하는 날'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늘의 SHOW'는 뮤지컬 넘버와 토크 위주로 진행된 뮤지컬 콘서트에서 벗어나, 출연배우들이 무대를 직접 채우고 만들며 극을 이끌어 가는 상황극 콘서트. 오는 4월 29일(일)에 선보일 첫 번째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번 다른 배우들과 상황을 두고 황당하면서도 재미있고, 유쾌하면서도 흥미진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하게 된 고상호-이상이-신주협은 소속사 사무실 이사에 관한 상황을 설정하고 '이사하는 날'이라는 부제를 붙여 뮤지컬 '레드북', '베어 더 뮤지컬', '난쟁이들' 등 그 동안 세 배우가 출연한 작품의 넘버들을 상황극에 절묘하게 녹여낼 전망이다.

특히 콘서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는 봄을 맞아 청량미가 물씬 느껴지는 것은 물론 평소 절친한 선후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로 알려진 세 배우의 남다른 케미를 엿볼 수 있게 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점점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고상호-이상이-신주협이 출연하는 상황극 콘서트 '오늘의 SHOW-이사하는 날'은 오는 29일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2시, 6시 공연된다.

[사진 = 크레이티브와이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