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박수홍, 김생민과 통화 내용 공개 "같은 말만 반복하며 울더라"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최근 성추행 논란으로 방송가에서 퇴출당한 개그맨 김생민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9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박수홍은 "사실 내가 방송 들어가기 전에 김생민한테 문자를 남겼다. '전화 줄 수 있냐?'고"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김수용이랑 어제(녹화 전날) 통화를 하면서 계속 울었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전화 안 받을까봐 문자 보냈더니 전화가 오더라. 그래서 통화를 했는데, 처음에 '괜찮니?' 그랬더니 '죄송하다 형님'이러면서 씩씩하게 일부러 목소리를 내려고 하는 거 같았다. 그리고 내가 '사실 이 프로그램에서 네 입장 표명한 게 없으니까 너는 할 얘기가 있니? 형이 대신 해줄게' 했더니 '너무 죄송하다. 너무 힘들다' 이 말만 반복하면서 울더라"라고 김생민과의 통화 내용을 전한 박수홍.

마지막으로 그는 "개인적으로 참 매치가 안 돼 이 사건하고. 김생민이 이런 일에 연루됐다는 게... 왜냐면 전에 살아왔던 게 주변 동료들한테도 그렇고 정말 올바르고 말 한 번 실수하거나 후배들 하대하거나 했던 적이 없었던 대표적인 친구라서 더 의아하고 더 안타깝다"고 토로했다.

[사진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