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림: 업라이징' 100만 돌파, 거대로봇 열풍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배급 스티븐 S. 드나이트 배급 UPI코리아)이 31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SF 영화 사상 최대 크기의 로봇 군단과 도시를 통째로 휩쓰는 거대한 전투라는 독보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쟁쟁한 경쟁작들 속에서 누적 관객수 100만 9,341명을 동원하며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거대한 스케일은 물론 더욱 화려해진 외관과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로봇 군단의 위용은 기존의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느낄 수 없었던 묵직하면서도 통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퍼시픽 럼: 업라이징'은 전 세계가 기다려온 흥행 시리즈였던 만큼 개봉하자마자 31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1억 5천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전 세계 극장가의 절대 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런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은 평소 남성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던 로봇 액션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1편에서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가운데 화려하고 디테일해진 전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가득 채워진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3주차에도 계속 된 흥행세를 이끌 예정이다.

[사진 = UPI코리아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