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최정원, '뷰티클레르' 메인 MC 낙점…레이디제인과 호흡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최정원이 생애 첫 메인 MC에 도전한다.

29일 소속사 이매진아시아에 따르면 배우 최정원은 C'TIME 뷰티 정보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의 메인 MC로 발탁, 뷰티 프로그램 MC로 진행 실력을 뽐낸다.

'뷰티끌레르'는 보다 더(more) 아름답고, 보다 더(the) 남다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 매거진인 '주간 뷰티끌레르'라는 가상의 잡지사를 배경으로 MC들이 각각 편집장, 에디터, 신입 등으로 변신, 화제의 뷰티 아이템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 다양한 여성 라이프 스타일까지 직접 취재하고 리뷰하며 알찬 뷰티 정보를 채워나가는 프로그램.

이에 최정원은 '주간 뷰티끌레르'의 메인 MC인 편집장으로 분한다. 최정원은 열정적이고 화려한 커리어 우먼의 전형인 편집장으로 등장, 특유의 아름다움과 여성미는 물론, 화려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배우 최정원이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끌레르'의 메인 MC이자 편집장으로 활약하게 됐다. 그 동안 드라마에선 볼 수 없었던 최정원만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최정원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TIME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끌레르'는 오는 1일 첫 방송되며, 전날인 31일 오후 8시 네이버TV를 통해 영상이 선공개된다.

최정원 이외에도 레이디제인, 손성윤, 김소희, 디애나(소나무) 등이 MC를 맡아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사진 = 이매진아시아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