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권혁, 어깨 미세통증…2군서 컨디션 점검

[마이데일리 = 잠실 최창환 기자] 한화 이글스 좌완투수 권혁이 2군에서 시즌을 맞이할 전망이다.

한용덕 감독이 이끄는 한화 이글스는 2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시범경기를 치를 예정이었지만, 이 경기는 한파로 인해 취소됐다. 이로써 한화는 시범경기를 3승 3패로 마무리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컨디션을 끌어올리며 시즌 준비를 마쳤지만, 권혁은 2군에서 시즌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권혁은 지난 17일 NC 다이노스와의 시범경기에 구원 등판, ⅓이닝 2피안타(1피홈런) 2탈삼진 2실점(2자책)을 범한 후 마운드를 내려갔다. 권혁은 이날 경기 후 어깨통증을 호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용덕 감독은 권혁의 몸 상태에 대해 “미세통증이었고, 검진 후 재활군에 합류했다. 미세한 수준이라 2군에서 컨디션이 올라오면 (1군으로)부를 것”이라고 전했다.

권혁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돼 한화 필승조는 재편될 것으로 보인다. 한용덕 감독은 “아직 100%는 아니지만 박주홍, 박상원, 송창식을 염두에 두고 있다. 김범수는 어제 처음 던져 아직 시간이 필요하지만, 점차 필승조로 올라올 것이다. 경험이 쌓이면 향후에는 선발투수도 맡아야 할 선수”라고 전했다.

[권혁. 사진 = 마이데일리DB]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