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사랑 "허경영 지지자들에게 신변 위협…법적 대응 고려" [MD동영상]

최사랑(Choi Sa Rang) "허경영(Huh Kyung Young 의 지지자에게 신변위협…법적 대응 고려중" [MD동영상] 가수 최사랑이 9일 오후 서울 명동 르와지르 호텔에서 정치인 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표명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최사랑은 허경영 전 총재의 지지자들에게 위협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상황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허경영에 대한) 법적대응 가능성도 열어놓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최사랑의 기자회견을 앞두고도 허경영의 소속사 측은 마이데일리에 "이미 끝난 관계인데 열애를 인정하는 기자회견을 하는 등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 노이즈마케팅을 통해 이익을 보기 위한 의도가 보인다"며 부정적인 시각을 드러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최사랑이 9일 오후 서울 명동 르와지르 호텔에서 정치인 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표명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최사랑은 허경영 전 총재의 지지자들에게 위협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상황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허경영에 대한) 법적대응 가능성도 열어놓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최사랑의 기자회견을 앞두고도 허경영의 소속사 측은 마이데일리에 "이미 끝난 관계인데 열애를 인정하는 기자회견을 하는 등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 노이즈마케팅을 통해 이익을 보기 위한 의도가 보인다"며 부정적인 시각을 드러냈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