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사랑 "허경영과 사실혼 동거, 열애설 후 존재부정에 실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최사랑(42)이 허경영(68) 전 민주공화당 총재와의 관계를 밝혔다.

최사랑은 9일 오후 서울 명동 르와지르 호텔에서 정치인 허경영과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표명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최사랑은 "난 우연한 기회에 허경영을 알게 됐다. 그 인연으로 내 노래를 작사해줬고, 우연이 반복되면서 인연이라고 믿게 됐다. 한국에 와서 의지할 곳 없을 때 허경영이 처음에 보여준 따뜻함과 자상함에 나이 차이를 떠나 마음이 열렸다. '내 옆에 있으면 나중에 결혼도 할 거다'는 말에 사실혼 관계로 같이 동거를 했다"며 입을 열었다.

최사랑은 "서로가 인연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수행비서 역할을 하며 24시간 곁에서 함께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지난 1월, 열애설이 났을 때 제가 마치 자신을 이용하는 것처럼 대처하는 모습과 지지자들에게 제 존재를 부정하고, 유령처럼 있길 원하는 모습에…. 저를 이상하고 나쁜 여자로 매도하고 폄하하는 모습에 여자로, 인간으로 마음의 상처를 입었고 실망을 했다"고 고백했다.

최사랑은 지난 2015년 허경영이 작사한 노래 '부자되세요'로 데뷔했으며, 지난해에는 허경영과 함께 디지털 싱글 '국민송'을 발표했다. 이런 두 사람은 지난 1월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허경영 측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며 "잠시 보살펴준 것일 뿐 최사랑과 열애를 한 것은 아니다"고 입장을 밝혀왔다.

이날 최사랑의 기자회견을 앞두고도 허경영의 소속사 측은 마이데일리에 "이미 끝난 관계인데 열애를 인정하는 기자회견을 하는 등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 노이즈마케팅을 통해 이익을 보기 위한 의도가 보인다"며 부정적인 시각을 드러냈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