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신아' PD "조민기 통편집은 논의한 후 결정" [MD동영상]

'작은 신의 아이들' 강신효 PD "조민기(Cho Minki) 통편집은 논의한 후 결정" [MD동영상]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OCN 새 토일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강신효 PD가 배우 조민기의 하차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강 PD는 "현재까지 조민기가 촬영한 분량이 아주 많은 것은 아니다. 우리 드라마가 유독 주인공의 분량이 많은 작품이라…. 6회까지 촬영을 마친 상황이긴 한데, 조민기 역할의 비중이 크진 않았다.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다른 인물로 대체될 지는 알 수 없다. 통편집도 논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OCN 새 토일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강신효 PD가 배우 조민기의 하차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강 PD는 "현재까지 조민기가 촬영한 분량이 아주 많은 것은 아니다. 우리 드라마가 유독 주인공의 분량이 많은 작품이라…. 6회까지 촬영을 마친 상황이긴 한데, 조민기 역할의 비중이 크진 않았다.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다른 인물로 대체될 지는 알 수 없다. 통편집도 논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