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X손예진 ‘지금 만나러 갑니다’, 22일 V앱 스팟라이브 개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한류스타 소지섭, 손예진의 만남과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2월 22일 오후 1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 스팟라이브에서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처음으로 연인 호흡을 맞춘 소지섭과 손예진이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내 '수아'를 떠내 보낸 뒤 어린 아들과 단둘이 남겨진 '우진' 역을 맡은 소지섭과 세상을 떠난 1년 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우진' 앞에 나타나게 되는 '수아' 역의 손예진은 첫 연인 호흡에 대한 소감부터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직접 전하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스팟라이브는 네티즌들과의 실시간 Q&A 시간은 물론, 소지섭과 손예진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자리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세상을 떠난지 1년만에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소지섭, 손예진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