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정상수 前 소속사 측 "작년 12월 계약해지, 활동 재개 어려움 느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래퍼 정상수의 전 소속사인 사우스타운 프로덕션이 정상수의 음주 난동에 관해 입장을 전했다.

19일 새벽 사우스타운 프로덕션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사우스타운 프로덕션은 이미 작년 12월부터 정상수와 전속 계약 종료 되어있는 상태다"고 밝혔다.

이어 "2015년부터 2017년 까지 3년 동안 소속 아티스트로서 활동한 정상수는 작년 2017년 까지 한 해 동안 '쇼미더머니'를 비롯해 여러 음반활동을 준비해왔으나 계속된 음주 및 폭력 사건으로 활동을 재개하기에 회사에서의 어려움이 너무 많아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비록 계약은 끝났지만 언젠가 다시 재기하길 바랐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난 데에 대해서 저희도 씁쓸함을 금치 못하고 있다"고 통탄해했다.

앞서 정상수는 술에 만취한 채 여성들에게 위협을 가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파장이 일었다. 영상 속 정상수는 오토바이를 발로 차는가 하면, 느닷없이 여성들에게 욕설을 날려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정상수는 지난해 7월, 술집에서 폭행 및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바 있으며 2주 후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논란을 낳았다.

이하 사우스타운 프로덕션 입장 전문

최근 발생한 정상수 의 사건에 관해

사우스타운 프로덕션 은 이미 작년 12월 부터

정상수 와 전속 계약 종료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2015년 부터 2017년 까지 3년동안 소속 아티스트 로써 활동한 정상수 는

작년 2017년 또한 해동안 쇼미더머니 를 비롯

여러 음반활동을 준비해왔으나

계속된 음주및 폭력 사건으로

활동을 재개 하기에 회사에서의 어려움이 너무 많아

재계약을 하지 않고 계약 종료를 하였습니다.

비록 계약은 끝났지만 언젠가 다시 재기하길 바랬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난 데에 대해서 저희도 씁쓸함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이 사건에 관해 문의를 주셨지만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기에 딱히 무어라 드릴말씀이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사진 = 사우스타운프로덕션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