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슬럼버’ 김유정·정소민·최우식, 충무로 대세 배우 총출동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배우들의 호연과 드라마틱한 도주극 그리고 생생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골든슬럼버’가 김유정, 정소민, 최우식까지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다.

김유정은 ‘골든슬럼버’에서 아이돌 가수 '수아' 역으로 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택배기사 '건우'(강동원)가 위험에서 구해주며 모범시민으로 선정된 사건의 인물이다. 김유정은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극 후반부에 사건의 결정적인 역할을 맡는다.

‘마음의 소리’의 코믹연기부터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정소민이 건우의 친구 '유미' 역으로 등장한다. 특히, 정체를 알 수 없는 친구로 등장해 극 중 강동원과 액션씬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최우식은 건우의 후배 '주호' 역으로 분해 극을 풍성하게 만든다. 건우의 후배 주호 역을 맡은 그는 특유의 장난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강동원과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한순간 세상이 주목하는 암살범이 된 한 남자의 도주극에서 비롯된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강동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 여기에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이 더해져 설 연휴 극장가에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골든슬럼버’는 ‘블랙팬서’에 이어 흥행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 제공 = CJ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