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슬럼버’ 강동원 마라톤 투혼? 150시간 넘게 뛰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골든슬럼버’의 강동원이 촬영기간 동안 150시간 이상 달린 사연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 배우들의 호연과 드라마틱한 도주극 그리고 생생한 볼거리와 풍성한 영화 배경 음악의 조합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설날 연휴 한국영화 1위를 차지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을 이끌어가는 '건우' 역할을 맡은 강동원은 촬영 기간 동안 150시간 이상 쉴 새 없이 뛰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골든슬럼버’가 도주극인만큼 50회차가 넘는 강동원 촬영 분량동안 하루 평균 서너 시간 이상 달렸다. 그 이상 뛴 날도 있기 때문에 150시간을 훌쩍 넘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원은 "지금까지 했던 작품 중에 가장 많이 뛰었다. 여러 사람에게 쫓기면서 엄청나게 뛰었다. 촬영 처음부터 촬영 끝까지 뛴 기억이 생생하다. 광화문, 신촌을 비롯해 심지어 홍제천 하수구에서도 달렸다. 하수구에서 뛸 때는 악취는 물론 오수가 튀고 죽은 쥐가 떠내려 오기도 해 힘들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순간 세상이 주목하는 암살범이 된 한 남자의 도주극에서 비롯된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강동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 여기에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이 더해져 설 연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골든슬럼버’는 ‘블랙팬서’에 이어 흥행 2위를 기록하며 관객의 지지를 얻고 있다.

[사진 제공 = CJ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