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우 3이닝 무실점' 한화, 연습경기 2경기 연속 무승부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한화가 연습경기에서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다.

한화 이글스는 15일 일본 오키나와 우라소에 구장에서 열린 야쿠르트 스왈로즈와 연습경기를 5-5 무승부로 마쳤다.

선발투수로 나선 김민우는 3이닝 동안 11타자를 상대하며 3피안타 1볼넷을 허용했지만, 3탈삼진을 기록하며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54개의 공을 던진 김민우는 직구 최고구속 139km를 기록했다. 더불어 커브와 슬라이더, 체인지업 등을 섞어던졌다.

김민우는 “변화구 구사 부분에서 아쉬운 점이 있지만 첫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기분이 좋다. 특히 지금까지 아픈 곳이 없는 만큼 오늘 경기에서 느낀 부족한 점들을 더 적극적으로 채워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타자들 역시 10안타를 뽑아내는 등 활발한 모습을 보였다. 김태균이 1회초 볼넷으로 출루한 호잉을 불러들이는 1타점 2루타를 기록했고, 4회초에는 강상원이 2사 1, 2루 찬스에서 2타점 2루타를 기록했다.

한용덕 감독은 경기종료 후 “가능성을 보여준 선수들이 점차 감각을 끌어올리면서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이 보인 경기였다. 스프링캠프를 잘 치르고 나면 훌륭한 베테랑 선수들과도 경쟁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평가했다.

한용덕 감독은 이어 “김민우 역시 아쉬운 점이 없지는 않았지만, 본인이 흡족해 할만한 투구를 보여줬다. 우리 팀이 강해질 수 있는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화는 오는 2월 16일과 18일 고친다구장에서 훈련을 진행하며, 19일 기노완구장에서 요코하마와 연습경기 4차전을 갖는다.

[김민우. 사진 = 마이데일리DB]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