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정해인 "손예진과 진짜 사귀라는 말에…" 깜짝 고백
'당당히 드러낸 볼륨'…현아, 초아찔 란제리룩
유재석, 솔리드 이준 사업 규모에 '깜놀'…어느 정도길래?
'카메라 신경 안 써요'…박은영 아나, 내숭 제로 시구
김희정, 절절한 가족사 "죽은 오빠 자식들과…"
소유진, 엽기적 먹방 "뱀이랑 놀다 잡아먹고…"
'여자친구, 보고있나?'…이시언, 잔망스러운 포즈
'실제 미모 이 정도'…하지원, 사진 보다 예쁜 실물
[공식] 이준 측 "자해·그린캠프 사실 아닌 것 확인, 오보로 큰 상처" (전문)
18-02-14 17:08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이준의 소속사가 군 생활 루머와 관련해 추가입장을 밝혔다.

14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팀을 꾸려 13일 부대를 방문, 면회를 통해 지난 12일 보도된 이준 관련 뉴스와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 번 확인 했다. 이준은 손목을 자해하거나 그린캠프에 입소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한 번도 공개 한 적 없지만 이준은 배우 활동 중 공황 장애 증상을 겪어 왔다. 입대 즈음에도 힘든 상황이었으나 스스로 극복하겠다는 의지가 강해 자원 입대했다"며 "본인의 의지에도 불구하고 최근 증세가 악화됐고, 부대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서 치료와 맡은바 복무를 병행해오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아시다시피 심리적 질환은 언론과 여론에 의해 악화될 수 있다. 이번 오보로 인해 이준이 큰 상처를 받았고 그게 치료에 영향을 미칠 소지가 있다는 의료진의 조언도 있었다"며 "이미 잘못 보도된 내용들과 향후 이준의 군생활과 회복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추가 보도와 게시물 댓글 등에 대해서는 필요시 적절한
법적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준은 지난해 10월 24일 입대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준의 소속사 프레인TPC 입니다.

저희는 특별히 팀을 꾸려 13일 부대를 방문, 면회를 통해 지난 12일 보도된 이준 관련 뉴스와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 번 확인 했습니다.

이준은 손목을 자해하거나 그린캠프에 입소한 사실이 없습니다.

저희는 이번 잘못된 뉴스를 계기로 이준의 정확한 상태를 알려야 할 필요를 느꼈습니다.

한번도 공개 한 적 없지만 이준은 배우 활동 중 공황 장애 증상을 겪어 왔습니다. 입대 즈음에도 힘든 상황이었으나 스스로 극복하겠다는 의지가 강해 자원 입대 했습니다.

이준은 그런 마음가짐으로 신병교육대를 1등으로 수료하며 최우수 훈련병 상장을 받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심적 장애 극복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지에도 불구하고 최근 증세가 악화됐고, 부대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서 치료와 맡은바 복무를 병행해오고 있었습니다.

개인의 신상, 특히 복무중인 군인의 신병을 공개하는 것은 적절치 않으나 더이상 잘못된 뉴스가 확산되지 않기를 부탁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알립니다.

루머에 놀라고 이준의 정확한 상황을 궁금해 하는 팬분들에 대한 답이기도 합니다.

아시다시피 심리적 질환은 언론과 여론에 의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번 오보로 인해 이준이 큰 상처를 받았고 그게 치료에 영향을 미칠 소지가 있다는 의료진의 조언도 있었습니다.

이준은 현재 군인으로서 의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준이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또 이준의 가족과 팬들이 더 상처받지 않도록 오늘 이후 관련 보도를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미 잘못 보도된 내용들과 향후 이준의 군생활과 회복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추가 보도와 게시물 댓글 등에 대해서는 필요시 적절한 법적 조치를 취할 계획입니다.

걱정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명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준.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유재석, 솔리드 이준 사업규모에 '깜놀'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솔리드 멤버들이 근황을 전했다. 27일 밤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 마지막회에는 솔리드가 시즌 마지막 슈가맨으로 출연했다. 이날 근황을 묻는 질문에 정재윤은 "난 계속 음악을 하고 있었다"고 답했다. 이어 유희열은 "정재윤이 세계적인 프로듀서가 됐다. 정재윤이 그간 프
종합
연예
스포츠
'엄마야' 우희진 "대리모 의뢰인 역할 맡았어요"
지민 "살해 협박? 그런 말에 휘둘릴 여유 없어"
'스케치' 정지훈 "첫 액션신 촬영 후, 출연 후회"
'훈남정음' 남궁민 "수중 촬영 때문에…"
'★들의 SNS'
더보기
더보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2조원 돌파, 역대 4번째 '20억불' 초읽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감독 "스타로드의 선택, 비난하지 말아라"
'성범죄 혐의' 하비 웨인스타인 구속, 유죄
확정되면 25년 복역
다니엘 크레이그 ;제임스 본드 25', 내년 11월 8일 美 개봉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