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담, 강다니엘 픽션에 "우리 이야기다" 주장…때 아닌 진실공방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래퍼 육지담이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을 언급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육지담은 14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블로그의 글을 캡처해 올렸다.

그가 캡처한 글의 내용은 팬들 사이에서 성행하는 강다니엘 '빙의글'(좋아하는 스타를 대상으로 쓴 픽션)이었다. 육지담은 "스토킹 불법 아니냐. 어이가 없다"고 말하며 해당 글이 자신의 이야기임을 암시했다.

그러더니 "강다니엘은 DM(다이렉트 메시지) 보내라"고 하더니 "감당이 안 돼서 다 못 읽었다"고 덧붙이며 분노를 표했다.

이에 워너원의 팬들이 해명을 요구하며 항의하자 "맨 정신 맞으니 그만하라",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하성운의 연락처밖에 없는데 연락을 안 받아서 그렇다"는 등의 아리송한 말을 하며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육지담은 알 수 없는 자음들을 나열하거나 "누구보다 별 짓을 다했다. 책임 질 자신 있으니까 이러는 거다. 죽는 꼴 보기 싫으면 누구라도 나와라. 약속을 한 사이인데 그것들도 안 지키는 거냐. 둘의 문제면 둘이 해결" 등의 불명확한 장문의 글을 써 논란을 더욱 증폭시켰다.

육지담은 해당 글들을 삭제한 상태이지만 네티즌들은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관계를 궁금해 하며 양측의 정확한 입장을 요구하고 있다. 해당 블로그 글을 작성한 팬은 블로그를 닫기로 결정했다.

한편, 육지담은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등 다수의 힙합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