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은밀한 문신 공개'…모델 이송이, 겉옷 젖히고 등장
'실명 조심하세요'…효민, 눈부신 금빛 드레스
'차현우♥' 황보라 "하정우가 내게 오버하지 말라고…"
'속옷 자태 최고'…심으뜸, 셔츠 벗고 드러낸 몸매
'부러질 정도로 얇아'…설리, 과감한 허리 노출
"진짜 황망하다"…'썰전', 故노회찬 의원 언급
'회사원인 줄 알았어'…레드벨벳 조이, 완벽한 오피스룩 자태
'골반 어디갔어?'…치어리더, 굴곡 없이 쭉 뻗은 몸
‘골든슬럼버’ 강동원, “새영화 시놉 쓰는 중…각본가 데뷔할수도”(인터뷰)
18-02-13 13:3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골든슬럼버’의 강동원이 각본과 제작에 관한 꿈을 밝혔다.

그는 12일 삼청동에서 기자와 만나 “평소 관심을 갖고 있는 이야기들이 있는데, 최근에 짧게 시놉을 쓴게 있다”면서 “만약 영화화가 되면 각본가로 데뷔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강동원은 7년전 ‘골든슬럼버’의 영화화를 제안한 바 있다. 할리우드도 눈독을 들였던 소설의 판권을 영화사 집이 어렵게 구했다. 그는 평소에도 영화로 만들고 싶은 이야기나 아이디어를 쌓아놓고 있다.

“새로 시놉을 쓰는 영화는 휴머니즘에 관한 이야기예요. 2주만에 썼거든요. 처음엔 30페이지를 썼는데, 욕심이 나서 좀더 늘렸더니 50페이지가 되고, 대사를 넣었더니 70페이지가 돼있더라고요(웃음), 주변에선 재미있다고 하는데, 제가 못봐주겠더라고요.”

그는 시놉을 써서 외국작가에게 넘길 계획이다. 아직은 다듬어야할 부분이 많다고 했다.

강동원은 “‘골든슬럼버’처럼 제가 좋아하는 이야기라면, 언제든 제작사와 영화 작업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다. 강동원은 평범한 택배기사 건우 역을 맡아 권력기관의 음모에 휘말리는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연기했다.

14일 개봉.

[사진 제공 = YG]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황보라,아주버님될 하정우에 들은 조언이…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황보라가 배우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6년째 열애 소식을 전했다. 16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서는 '찰떡 케미' 특집으로 한은정, 조현재, 황보라, 황찬성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황보라가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공개 연애 중이다"라고 전했고, 황보라는 "6년 차다"라고 덧붙였다. 신동엽은 황보라에 "'
종합
연예
스포츠
'많이 오셨네요'…효민, 플래시 세례에 깜놀
'붕어빵이네'…추성훈·추사랑, 똑닮은 미소
'바넘' 서은광 "티켓팅 후 입대 발표 죄송"
김명민 "비주얼 포기한 이혜리, 자세가 된 배우"
'송 원'
더보기
더보기
'가오갤' 떠난 제임스 건 감독, 톰 크루즈와
DC '그린랜턴' 만들까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여배우 수입 1위
등극…457억원 벌었다
톰 크루즈, DC히어로무비 '그린랜턴' 가상 이미지 공개
'액션장인' 톰 크루즈, DC영화 '그린랜턴 군단'
캐스팅 물망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