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정해인 "손예진과 진짜 사귀라는 말에…" 깜짝 고백
'당당히 드러낸 볼륨'…현아, 초아찔 란제리룩
유재석, 솔리드 이준 사업 규모에 '깜놀'…어느 정도길래?
'카메라 신경 안 써요'…박은영 아나, 내숭 제로 시구
김희정, 절절한 가족사 "죽은 오빠 자식들과…"
소유진, 엽기적 먹방 "뱀이랑 놀다 잡아먹고…"
'여자친구, 보고있나?'…이시언, 잔망스러운 포즈
'실제 미모 이 정도'…하지원, 사진 보다 예쁜 실물
‘골든슬럼버’ 강동원, “새영화 시놉 쓰는 중…각본가 데뷔할수도”(인터뷰)
18-02-13 13:3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골든슬럼버’의 강동원이 각본과 제작에 관한 꿈을 밝혔다.

그는 12일 삼청동에서 기자와 만나 “평소 관심을 갖고 있는 이야기들이 있는데, 최근에 짧게 시놉을 쓴게 있다”면서 “만약 영화화가 되면 각본가로 데뷔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강동원은 7년전 ‘골든슬럼버’의 영화화를 제안한 바 있다. 할리우드도 눈독을 들였던 소설의 판권을 영화사 집이 어렵게 구했다. 그는 평소에도 영화로 만들고 싶은 이야기나 아이디어를 쌓아놓고 있다.

“새로 시놉을 쓰는 영화는 휴머니즘에 관한 이야기예요. 2주만에 썼거든요. 처음엔 30페이지를 썼는데, 욕심이 나서 좀더 늘렸더니 50페이지가 되고, 대사를 넣었더니 70페이지가 돼있더라고요(웃음), 주변에선 재미있다고 하는데, 제가 못봐주겠더라고요.”

그는 시놉을 써서 외국작가에게 넘길 계획이다. 아직은 다듬어야할 부분이 많다고 했다.

강동원은 “‘골든슬럼버’처럼 제가 좋아하는 이야기라면, 언제든 제작사와 영화 작업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다. 강동원은 평범한 택배기사 건우 역을 맡아 권력기관의 음모에 휘말리는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연기했다.

14일 개봉.

[사진 제공 = YG]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유재석, 솔리드 이준 사업규모에 '깜놀'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솔리드 멤버들이 근황을 전했다. 27일 밤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 마지막회에는 솔리드가 시즌 마지막 슈가맨으로 출연했다. 이날 근황을 묻는 질문에 정재윤은 "난 계속 음악을 하고 있었다"고 답했다. 이어 유희열은 "정재윤이 세계적인 프로듀서가 됐다. 정재윤이 그간 프
종합
연예
스포츠
'엄마야' 우희진 "대리모 의뢰인 역할 맡았어요"
지민 "살해 협박? 그런 말에 휘둘릴 여유 없어"
'스케치' 정지훈 "첫 액션신 촬영 후, 출연 후회"
'훈남정음' 남궁민 "수중 촬영 때문에…"
'★들의 SNS'
더보기
더보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2조원 돌파, 역대 4번째 '20억불' 초읽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감독 "스타로드의 선택, 비난하지 말아라"
'성범죄 혐의' 하비 웨인스타인 구속, 유죄
확정되면 25년 복역
다니엘 크레이그 ;제임스 본드 25', 내년 11월 8일 美 개봉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