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10일 SK전서 마켓오 리얼초콜릿데이 실시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는 오는 10일 오후 3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프로농구 서울 SK와의 홈경기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켓오 리얼초콜릿데이’를 개최한다.

오리온은 이날 10커플을 초청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 러브 리퀘스트는 10커플을 초청해 1층 R석 좌석을 제공하고, 하프타임 때 커플이 동시에 같은 대답을 말하는 게임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우승한 커플에게는 시즌 종료 후 선수단과 함께 하는 보라카이 여행권을 선물한다. 참가 커플에게는 마켓오 초콜릿과 사인볼, 달력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커플은 9일 오후 2시부터 이메일을 통해 이름과 연령대, 연락처를 적어 신청하면 된다.

경기 중에는 인기 치어리더 서현숙, 이나경 등이 속해있는 오리온 치어리더 레드스타와 함께하는 응원타임도 펼친다. 치어리더들이 직접 가장 열성적으로 응원한 팬을 뽑아 경기 종료 후 마켓오 리얼초콜릿을 선물하고, 함께 기념촬영도 진행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에게 농구장을 데이트 코스로 제안하고 싶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다이내믹한 농구 경기와 열광적인 응원을 즐기며 달콤한 주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리온 마켓오 리얼초콜릿데이. 사진 = 오리온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