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준형, 한국프로볼러 최종 합격 “좋은 결과 얻어 기쁘다”[공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남성듀오 투빅의 준형이 가수 최초로 프로볼러가 됐다.

준형은 30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2018년도 신입회원 입단식’에서 한국프로볼러 남자 23기 회원증을 수여 받고 프로볼러로 활약하게 됐다.

준형은 지난 해 10월 열린 프로선발 1차전에서 30게임 합계 6187점(애버리지 206.2점)을 기록했고, 12월에 열린 2차전에서도 30게임 합계 6229점(애버리지 207.6점)으로 당당히 프로 테스트에 통과했다. 3차 교육을 통해 준형은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준형은 “모든 운동을 좋아해 볼링도 우연히 시작하게 됐다. 프로볼러 선발전 역시 도전 자체에 의미를 두고 참가했는데 첫 도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 가수 투빅 뿐만 아니라 프로볼러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됐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투빅은 지난 24일, 신곡 '그대와 나만'을 발표하고 2018년 신년 프로젝트 '캘린더 오브 투빅'의 시작을 알렸다.

'캘린더 오브 투빅'은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투빅의 프로젝트 앨범으로 투빅의 음악을 좀 더 자주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1년간 휴식기 없이 매달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투빅컴퍼니]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