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정경미 "출산 23일 만에 복귀"…김수현 닮은꼴 子 공개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배우 김수현을 닮은 5살 아들을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서는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정경미는 "출산 23일 만에 방송에 복귀했다"며 "라디오 진행을 맡고 있었는데 진통이 왔다. 아이 낳고 조리원에 2주 있다 보니 출근을 해도 될 거 같더라"고 전했다.

이어 정경미는 "매니저 없이 직접 차를 몰고 출근을 했다. 나를 대신해서 신봉선, 장윤정 씨가 라디오 진행을 했는데 너무 잘하더라. 장윤정 씨는 노래도 할 거 같더라. 그래서 23일 만에 출근했다. 몸은 망가져도 마음은 편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윤형빈은 "여자 연예인 중에 최단기록 출산 복귀다. 그래서 다른 여자 연예인들이 아이를 낳고 복귀할 때 날짜를 체크하더라. 기록이 깨질까 봐"라며 "그런데 나온 건 나쁘진 않은데 복귀하니까 내가 욕을 많이 먹었다"고 털어놨다.

특히 윤형빈♥정경미 부부는 김수현 닮은꼴의 5살 아들을 공개했고, 정경미는 "아이가 태어났을 때 윤형빈이 '뭐지?' 이런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그러자 윤형빈은 "나는 원래 홑꺼풀이고 정경미도 원래 쌍꺼풀이 없다. 그런데 아들 눈에 쌍꺼풀이 있더라"라고 말했고, 정경미는 "나도 놀랐다. 확실히 내 아이는 맞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