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故 전태수 애도글 삭제 "악플 달 시간에 열심히 살길" [전문]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조민아가 故 전태수를 애도한 글을 삭제했다.

조민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굳이 남의 인스타 찾아와서 비아냥 덧글 쓰면서 말 보태고, 로그인해서 기사 밑에 악플 달 시간에 열심히 사세요"라는 문장으로 시작되는 글을 남겼다.

그는 "친구 보내는 글에까지 악플들을 씁니까. 참 안타깝고 못났네요. 악플들이 보기 싫고 지저분해서 글을 삭제했더니 진심이 아닌 애도였냐 제멋대로 해석하고… 친구 잘 보내고 오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 욕 하느라 버려지고 있는 본인들 인생 좀 챙기세요"라며 "제 공간이니 일도 생활도 생각도 담을 수 있습니다"라고 불편한 심경을 내비쳤다.

앞서 조민아는 이날 새벽 인스타그램에 "태수야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나한테 투정 부렸던 것보다 더 많이 혼자 아팠구나. 미안해"라며 애도의 글을 남겼다. 하지만 악플이 이어지자 해당 글을 삭제했다.

<이하 조민아 글 전문>

굳이 남의 인스타 찾아와서 비아냥 덧글 쓰면서 말 보태고, 로그인해서 기사 밑에 악플 달 시간에 열심히 사세요. 친구 보내는 글에까지 악플들을 씁니까. 참 안타깝고 못났네요. 악플들이 보기 싫고 지저분해서 글을 삭제했더니

진심이 아닌 애도였냐

제멋대로 해석하고.. 친구 잘 보내고 오겠습니다.

남 욕 하느라 버려지고 있는

본인들 인생 좀 챙기세요.

제 공간이니

일도 생활도 생각도 담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하는 많은 사람들이

같지 않나요?

이슈를 제가 만들었나요??

클릭을 유도하는

악의적인 기사제목들이

이슈를 조장해오지 않았나요?

기사가 이슈가 되면

글쓴이와

기사 글 밑에 광고가 붙는

관련 사람들이 좋은 거지

냉정하게

지금껏

제가 좋은 게 뭐가 있었습니까.

무조건적인 비난하지 말아주십시오.

비판이라는 가면의

비난 받을 이유 없습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