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낸시랭 남편 왕진진, 취재진에 "재미없다" 불쾌감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팝 아티스트 낸시랭의 남편인 왕진진이 자신의 사생활 파헤치기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 제작진은 왕진진에게 "'궁금한 이야기 Y'에 나온 이야기는 다 거짓말인 거냐?"고 물었다.

이에 왕진진은 "최근에도 또 전라남도 장흥에 내려가신 것 같아 관계자분이... 시골에 계신 그분들 참 순수하시고, 그분들이 무슨 잘못이 있어? 날 길러주신 분을 힘들게 하지 마라. 나는 계부라는 분도 소통을 많이 안 하기 때문에 잘 모른다. 결혼을 반대해? 우리가 결혼 승낙 받으러 거기에 가?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 그런 말 할 이유도 없는 사람들이다"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방송에서 5살 때부터 봤다는 목격자도 다 거짓이냐?"고 물었고, 왕진진은 "나는 어릴 때 친구들이 없다. 전부 제보나 문제 제기하는 사람들이 다 황(내연녀로 지목된 여성) 연관된 사람들을 통해서 끊임없이 파내려고 하고 있잖아. 별로 재미가 없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놀란 제작진은 "재미가 없다니?"라고 물었고, 왕진진은 "남의 사생활을 파헤치는 걸 즐기고 있잖아 방송에서"라고 설명한 후 "우리 가야 된다. 업무상 사업이 지금 또 있거든"이라며 자리를 떴다.

[사진 =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