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와이프2' 이유리 "남편들 아내 잘 몰라, 부부 같이 보면 느낄것"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이유리가 '싱글와이프2' 첫 녹화 소감을 전했다.

이유리는 1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싱글와이프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2 첫 녹화를 떠올렸다.

그는 "시즌1 하고 시즌2 첫 녹화를 했는데 스튜디오에서 아내 입장이라고까지는 할 수 없지만 많은 남편 분들이 나와서 대화하는 걸 들었는데 정말 아내분이나 입장을 잘 모르더라"고 밝혔다.

이어 "부부끼리 모여서 대화도 하고 했을텐데 이게 말로 하는 것과 화면으로 봤을 때 늘 하던 얘기였을텐데 굉장히 큰 충격으로 느끼더라"며 "이건 빙산의 일각으로 보여지는 모습만 보여져서 그렇지 시청자 분들이 남편과 같이 봤을 때 남편분들도 '우리 아내가 저렇게 고생했나'라고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시즌1이 방송됐던 '싱글와이프'는 '한 달에 한 번 아내DAY'라는 슬로건 아래 고생하는 아내에게 남편들이 파격적인 휴가를 선사하는 콘셉트.

시즌2에서는 MC 박명수, 이유리를 비롯 서경석-유다솜, 임백천-김연주, 정만식-린다전, 정성호-경맑음, 김정화-유은성, 윤상-심혜진 부부가 출연한다.

17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