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유전자 우월해'…한지민, 똑닮은 친언니 사진 공개
"불안하다"…유병재, 매니저 유규선과 이별에 한탄
소유, 논현동 집 최초 공개…
방 개수가 '상상초월'
홍진영, 매니저 치명적인
실수에 그만…
'비현실성 돋네'…강소라,
보고도 안 믿기는 다리길이
'빵떡의 반전'…러블리즈 류수정,
역대급 몸매 눈길
정선희 "내 사건 후, 실명된 이동우
부축했더니 사람들이…"
전현무, 한혜진 당황시킨 장윤주에
하는 말이…헉!
'통산 4500득점' 박철우 "별 느낌 없다, 5000득점은 의미있을 것"
18-01-14 17:04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장충 윤욱재 기자] 삼성화재의 '기둥' 박철우가 개인 통산 4500득점을 돌파하며 팀의 대역전승을 이끌었다.

삼성화재는 1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벌어진 도드람 2017-2018 V리그 남자부 우리카드와의 경기에서 3-2로 역전승했다.

1,2세트를 내주고도 3,4,5세트를 잡은 삼성화재의 승리였다. 이날 삼성화재는 32득점을 폭발한 타이스와 더불어 박철우가 블로킹 4개를 포함, 21득점으로 맹활약하면서 대역전극을 펼칠 수 있었다.

박철우는 이날 맹활약으로 개인 통산 4500득점을 달성하는 영광을 안았다. 남자부 역대 최초의 대기록.

그러나 정작 박철우
는 "별 느낌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통산 5000득점은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더 높은 곳을 바라봤다.

"대기록 자체에 대해서는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내가 (5000득점을) 달성할지는 모르지만 열심히 잘 하다보면 기록도 따라오지 않을까 싶다"는 박철우는 "대기록이라는 게 다치지 않고 꾸준하게 경기를 소화해야 하고 다른 선수와의 경쟁도 넘어야 가능하다. 오랫동안 성실하게 쌓아온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박철우는 발목 부상에도 투혼을 발휘하고 있는 중이다. "발목이 이렇게 다친 적이 없었다. 착지하면서 발목이 돌아갔다"는 박철우는 "꾸준히 치료를 받고 있는데 상태는 예전보다 좋아지고 있는 것 같다. 원래 아팠던 부위가 아니어서 재발하지 않도록 재활 운동과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현재 테이핑은 오른쪽만 하고 있다"고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밝혔다.

이제 올스타 브레이크다. 전열을 가다듬을 수 있는 시간이다. 삼성화재는 2위로 올스타 브레이크를 맞는다. 1위 현대캐피탈과의 선두 싸움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관심사. 박철우는 "지금까지는 팀 성적에 대해 만족한다. 남은 라운드에서 어떻게 하느냐가 더 중요하다. 5~6라운드에서 중요한 경기들이 연달아 있어서 잘 풀어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철우. 사진 = 마이데일리 DB] 장충 =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방 개수만 무려'…소유, 집 최초 공개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가수 소유가 이사한 새 집을 공개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 '서울메이트'에서는 가수 소유가 새로운 호스트로 합류했다. 이날 가수 소유가 새로운 호스트로 출연했고, 소유가 새로 이사 간 논현동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어 소유는 "친언니랑 아띠라는 남자 고양이와 함께 살
종합
연예
스포츠
'예쁨 이상무' 정소민, 시선을 사로 잡는 아름다움
차오루 "TV속 모습 실망, 저도 꾸미면 예뻐요"
메드베데바·자기토바·민유라 '아이스쇼서 만나요'
'독전' 류준열 "대사 없는 캐릭터로 고생했다"
'집사부일체'
더보기
더보기
'오스틴 파워' 미니미…베른 트로이어 사망, 향년 49세
마돈나, 아비치 사망에 "슬프고 비극적…너무 빨리 사라졌다" 애도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라스트 액션신 25분 동안 펼쳐진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감독 "울버린 출연
원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