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박해진·나나, 서로간의 첫인상? "잘생겼다" [MD동영상]

'사자' 박해진(Park Hae jin)·나나(Nana), 서로간의 첫인상? "잘생겼다" [MD동영상] 11일 오후 대구광역시 수성구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진행된 사전제작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박해진과 나나가 서로간의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사자'는 살아남는게 목적이 되어버린 한 남자와 사랑 속에서 사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또 다른 남자, 그리고 모든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추리 드라마다. 박해진, 나나, 이기우, 곽시양 등 배우진과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사자'는 이날 대구 서문 야시장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

[마이데일리 = 대구 김정수 기자] 11일 오후 대구광역시 수성구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진행된 사전제작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박해진과 나나가 서로간의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사자'는 살아남는게 목적이 되어버린 한 남자와 사랑 속에서 사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또 다른 남자, 그리고 모든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추리 드라마다. 박해진, 나나, 이기우, 곽시양 등 배우진과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사자'는 이날 대구 서문 야시장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

[사진 = 대구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