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어사춘기' 정시아·황신혜, 김동현·이지훈 일일선생님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나의 영어사춘기'에 UFC 파이터 김동현과 배우 이지훈이 깜짝 출연한다.

8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나의 영어사춘기' 출연진들은 일일 영어선생님으로 변신해 자신의 친구들에게 지금까지 배운 영어 노하우를 직접 전수한다. 영어 울렁증을 거쳐 친구에게 영어 팁을 알려줄 정도로 성장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UFC 파이터 김동현과 배우 이지훈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할 전망이다. 정시아는 친구 김동현을, 황신혜는 함께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이지훈을 초대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스턴건' 김동현은 영어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당당한 영어실력을 뽐낸다. '나의 영어사춘기'의 우등생 정시아와 영어로 배우는 꽃꽂이 대결까지 나서는 것. 황신혜는 이지훈과 영어로 사랑과 이별에 관한 즉석 연기까지 선보이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다.

일일 영어선생님이 된 '나의 영어사춘기' 출연진들의 활약상과 특별 야외 수업에 나선 지상렬, 한현민의 변화된 모습이 이 날 방송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의 영어사춘기'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영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게 해주는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각의 이유로 영어가 절실한 6명의 출연진 황신혜, 휘성, 효연, 정시아, 지상렬, 모델 한현민이 8주 동안 본격적인 영어 공부에 나선다.

인기 영어 강사 이시원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깨알 팁들을 전하고, 영어에 친숙하지 않은 출연진들이 변해가는 모습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8일 오후 8시 10분 방송.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