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훈 "아토피 딸 위해 이사, 배우 일도 3년 쉬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이창훈이 남다른 부성애를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MBN '동치미' 녹화에서 이창훈은 "아내와 결혼 후 5년 동안 정말 많이 싸웠다. 정말 격하게 싸우던 중, 아내에게 '왜 나랑 결혼했어?'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며 16세 연하 아내를 언급했다.

그는 "아내가 '당신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니까 아빠처럼 날 안아줄 것 같았어'라고 말하더라. 그래서 나는 '당신이 천사인 줄 알고 결혼 했어'라고 결혼한 이유에 대해 전했다. 서로에게 기대치가 높았던 것 같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창훈은 '동치미'에 출연하게 된 이유도 솔직하게 밝혔다. 개그맨 이혁재는 "형, 이제 '동치미'까지 나오시는 거예요?"라고 물었고, 이창훈은 "솔직히 아르바이트 하러 나왔다"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이혁재는 "반평생을 연기와 캐릭터 연구만 하던 형이 이제 내려놓고 가정과 사랑하는 아내를 생각하는 여유가 생겼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난 너무 좋다. 같은 남편 입장에서 완벽한 비주얼과 캐릭터가 있어도 결혼생활이 힘든 건 힘든 거다. 형과 나는 같은 과다"고 생각을 말했다.

또 이창훈은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생하는 딸을 위해 과천의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간 사실도 얘기했다. 그는 "아이가 아토피가 너무 심해서 이사를 갔는데, 산 아래 집이 세 채뿐이었다. 그 때 들어온 게 사극이었는데, 사극에 출연하면 외박이 불가피한 시스템이다. 그래서 그때 딸을 위해 3년만 일을 쉬자고 생각했다. 쉬면서 불안한 마음에 빨래도 하고 집안일도 하고 밭일도 하고 이것저것 하기 시작했다. 딸 먹일 식재료도 직접 키우다 보니 주변에서 농부로 불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치미'는 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MBN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