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체할 수 없는 그녀들의 끼 '뿜뿜' 첫무대 [MD동영상]

모모랜드(MOMOLAND), 주체할 수 없는 그녀들의 끼 '뿜뿜' 첫무대 [MD동영상] 걸그룹 모모랜드가 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GREAT!'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뿜뿜'의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모모랜드의 새 미니앨범 'GREAT!'는 모모랜드 특유의 상큼발랄함에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성숙함과 시크한 매력을 더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 곡 '뿜뿜'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냥이가 합작한 곡으로 펑키하우스 장르에 재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를 더해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GREAT!'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뿜뿜'의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모모랜드의 새 미니앨범 'GREAT!'는 모모랜드 특유의 상큼발랄함에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성숙함과 시크한 매력을 더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 곡 '뿜뿜'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냥이가 합작한 곡으로 펑키하우스 장르에 재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를 더해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