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방송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기안84 "박나래와 결혼? 몇 년 살아보고…"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베스트커플상은 기안84, 박나래가 주인공이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17 MBC 방송연예대상이 가수 김희철, 개그맨 양세형, 모델 한혜진의 사회로 진행됐다.

'나 혼자 산다' 화제의 커플인 기안84, 박나래다. 수상 후 박나래는 "저희 커플에게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그냥 저희는 방송이라 생각 안 하고 편하게 감정 가는 대로 했다. 이 자리를 빌려 충재 씨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기안84는 "충재는 잘 있고, 어쨌든 내가 여기 서 있다"며 "원래는 만화만 그리고 살았는데 '나 혼자 산다' 나와서 이런 상도 받고 영광이다"고 전했다.

상을 받으면 공약을 걸겠다고 했던 기안84는 "나래가 먼저 용기 내서 말한 거니까. 여자가 말했는데 빼는 것도 아닌 것 같다. 몇 년 살아보고 아니면 헤어질 수도 있으니까 그 약속은 지키겠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어 박나래는 "너무 감사하다. 속상해 할 달심언니와 전회장님에게도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MBC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