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가을동화' 송혜교役 제안? 자질 없는 것 알았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뮤직비디오 및 CF감독 이사강이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놨다.

이사강은 18일 매거진 bnt 인터뷰에서 자신의 직업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말했다. 그는 뮤직비디오 감독에 대해 "스타들을 빠르게 포착해 가장 멋진 모습을 드러낼 수 있게 도와주는 직업"이라며 "주로 아이돌 그룹과 작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사강은 얼마 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송혜교가 맡았던 주연 은서 역할 제의를 받았던 일화를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감독이 되기 전 배우가 목표였냐는 질문에 그는 "처음부터 연출 전공을 생각했다. 연기를 굉장히 못해 자질이 없다는 걸 일찍이 알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감독 이외에 해보고 싶은 일에 대한 질문에는 다른 직종에 관심을 둔 적 없다며 단호한 뜻을 밝히기도. 그는 "감독 외에 관련 직종으로는 세트장을 설계하는 일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은 있다"며 현재 직업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화려한 연예계 인맥으로 주목받은 바 있는 이사강. 아이돌 그룹과의 친분에 대해 그는 “뮤직비디오 작업을 하고 나면 대부분 친해진다”며 “요즘엔 아이돌 그룹 연령대가 낮아져 친구라는 개념에서 멀어지고 있다. 예전에는 언니, 누나였다면 지금은 부정할 수 없는 감독님의 위치로 바뀌고 있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날 이사강은 슬림한 몸매 관리 비결은 물론 결혼에 대한 생각도 들려줬다. 그는 “확실히 살이 찌는 체질은 아닌 것 같다. 사실 다이어트가 필요한 직업이 아니다 보니 열심히 관리해야 할 필요가 없기도 하다”며 “(비결을 꼽자면) 물을 비롯한 각종 음료를 굉장히 많이 마신다는 것. 덕분에 기초 대사량이 높아지고 피부가 좋아지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사강. 사진 = bnt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