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인터뷰②] '이번생은' 정소민 "이민기, 이준과 다른 점? 연륜 느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정소민이 남자주인공 이민기와의 호흡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정소민은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종영 기념 공동 인터뷰를 개최했다.

정소민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홈리스로 유발한 짠내 나는 설정부터 계약 아내가 된 독특한 주제의 심리를 안정감 있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선배 이민기에게 "의지가 많이 됐다"는 정소민은 "초반에는 남세희가 사람냄새 안 나는 지점들이 많았는데 슛이 안 돌 때 되게 많이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세희가 이래도 되나' 싶기도 했다. 같이 연기하기 편했고, 점점 갈수록 당연히 그렇겠지만 처음보다 내가 이렇게 하면 이렇게 받아주시겠구나"고 말했다.

어색할 때 찍은 첫 키스신에 대해선 "배려를 많이 해주신 걸로 기억에 남는다. 모니터 같이 보자고 해주시고 어색했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았다"고 털어놨다.

전작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호흡한 이준과 다른 점으론 "확실히 연륜이 느껴졌다"는 것. 이준과는 "편하게 장난치면서 촬영을 했다. 그러다 보니까 둘 다 나중에 슬픈 장면도 많았지만 초반에 비글미 있는 캐릭터들끼리 연기할 때 도움을 많이 받았던 거 같다"고 말했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