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디난드’, 캐릭터X제작사X스토리 모두 “재미있소”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3D 애니메이션 제작사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의 2018년 첫 번째 패밀리 무비 ‘페르디난드’가 개성 강한 캐릭터부터 신뢰도 있는 제작진, 웃음과 감동의 스토리까지 흥행 애니메이션의 공식을 모두 갖추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페르디난드’는 덩치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진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 '페르디난드'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끌벅적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컴백홈 어드벤처.

캐릭터 매력있소

‘페르디난드’는 각양각색 동물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거대하고 단단한 몸집으로 싸움소라는 오해를 받지만, 알고 보면 단짝 친구 '니나'와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 '페르디난드'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를 매료 시킨다. 또한, '페르디난드'와 함께 좌충우돌 모험을 떠나는 깨방정 고슴도치 삼남매, 수다쟁이 염소, 시끌벅적 황소들과 얄밉지만 유쾌한 재미를 주는 도도한 말 삼총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은 생생한 움직임과 개성 만점 외모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사 믿고 보소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는 ‘리오’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영상미와 새로운 이야기를 선사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특히, ‘아이스 에이지’ 1~5편의 시리즈와 ‘리오’ 1~2편의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42억 달러 흥행 수익을 거둔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는 디즈니 픽사, 드림웍스와 함께 할리우드 대표 3D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빅3로 꼽힌다.

스페인을 배경으로 하는 이번 작품 <페르디난드>에서도 오랜 시간 수많은 작품으로 축적한 기술력과 창조적인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다채롭고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토리 재미있소

이 영화는 아마존이 선정한 어린 시절 꼭 읽어야 할 전 세계 동화 TOP 100에 등극한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 동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한다. 국내에서는 유명 소아청소년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동화이자, 국가인권위원회 선정 어린이 인권도서로 선정되며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싸움소라는 오해를 받고 끌려간 싸움소 훈련장에서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와 그를 돕는 시끌벅적 동물 친구들이 펼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는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20세기폭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