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리X정선아, ‘위대한 쇼맨’ 뮤직비디오 뜨거운 관심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12월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정선아가 함께한 극중 수록곡 ‘리라이트 더 스타(Rewrite The Stars)’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뮤지컬 ‘헤드윅’ ‘노트르담 드 파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굵직한 작품 속에서 활약해온 마이클 리와 ‘안나 카레니나’ ‘보디가드’ ‘위키드’ 등을 통해 천상의 목소리를 들려준 정선아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나폴레옹’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준다.

‘위대한 쇼맨’의 O.S.T.인 ‘리라이트 더 스타’는 서로 다른 처지에 놓여있는 남녀 주인공이 이뤄질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사랑을 꿈꿔보기로 하는 내용이 담긴 곡.

'바넘'(휴 잭맨)의 쇼 비즈니스 파트너 '필립 칼라일'역의 잭 에프론과 무대 위 퍼포먼스 여왕 '앤 휠러'를 맡은 젠다야의 마음을 표현하는 듀엣 곡으로, 두 사람이 선보이는 공중 퍼포먼스와 함께 곡의 가사가 어우러져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와 음원에 대해 네티즌들은 "마이클 리, 정선아 진짜 잘 어울린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본듯하네요!"(조*), "마이클 리, 정선아 목소리 너무 좋고, 영화 속 영상도 아름답네요"(김**) 등의 반응을 보였다.

12월 20일 개봉.

[사진 제공 = 20세기폭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