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김지민 "母와 같이 사는 이유? 父 세상 떠난 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어머니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는 김지민이 새로운 비행소녀로 합류한다.

녹화 당시 김지민의 등장에 개그맨 윤정수는 "집이 공개되는 건가요?"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에 김지민은 "이런 거 얘기해도 되느냐"며 "동거인이 있다"고 답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동거인의 정체는 다름 아닌 김지민의 어머니였다. 딸 김지민과 똑 닮은 '도플갱어급' 외모로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어머니의 모습에 출연진은 "똑같이 생겼다", "김지민이 이야기 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어 독립할 나이에 어머니와 같이 사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김지민은 "얼마 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강원도 동해에 있는 집을 정리하고 어머니를 모셔왔다"고 답했다. 그는 "부딪힐 때도 많지만, 요즘은 엄마랑 노는 게 제일 재미있다. 엄마, 아빠랑 그 동안 오래 떨어져 살았기 때문에 함께 지내면서 엄마의 몰랐던 부분도 알아가고 있다. 그래서 엄마도 나도 더 좋다"고 말했다.

또 김지민은 "아빠가 돌아가시고 난 뒤, 이 시간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 지 깨닫게됐다"며 "서로 '대화'를 한다는 게 참 쉬운 건데, 그 동안 안 했더라. 그래서 엄마랑 함께 보내는 이 시간이 참 소중하고 중요하게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비행소녀'는 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지민. 사진 = MBN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