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측 "'프리미엄 팬콘'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 준비 中"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워너원이 팬콘서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24일 공식 SNS 채널에 첫 국내 팬미팅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Wanna One Premier Fan-Con)의 메인 포스터를 오픈했다.

공개된 포스터엔 가족사진 같은 다정함이 물씬 느껴지는 워너원 11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신인으로서는 사상 유례없는 역대급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공연은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된 형태로, 최고의 무대 효과 및 CJ E&M만의 섬세한 연출 및 공연 노하우를 집약해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로 가득 채워진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4차례 진행될 이번 서울공연에서는 국내 팬미팅으로는 이례적으로 공연장 전체 객석에서 360도 관람이 가능한 형태의 무대 연출을 구현해 지금껏 보지 못 한 워너원의 모습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총 2차례 진행될 부산 공연에서는 워너원과 ‘워너블’이 함께 보내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가 될 예정니자. 올 한해 숨가쁘게 달려온 워너원의 2017년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 짓는 특별한 순간이라 팬들의 기대를 더욱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워너원은 첫 국내 팬미팅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 준비에 온 힘을 쏟고 있다는 후문.

서울과 부산, 두 도시에서 개최될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12월 15일(오후 8시), 16일(오후2시, 7시), 17일(오후4시)까지 3일에 걸쳐 총 4회 진행되며, 부산 벡스코에서는 12월 23일(오후 7시)과 24일(오후 4시), 총 2회 열린다.

[사진 = CJ E&M]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