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A씨' 측 "메이킹필름 보도, '에로 아니잖아' 편집"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조덕제 성추행 논란 여배우 A 씨 측이 특정 매체의 메이킹필름 보도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남배우A 성폭력사건' 피해자 측 기자회견에는 여배우 A씨의 변호사가 참석했다.

이학주 변호사는 특정 매체의 메이킹 영상 분석 보도에 대해, 보도한 내용 일부와 실제 메이킹 필름 녹취록을 비교해 설명했다.

한 매체의 보도에는 감독이 "(중략) 그러면 뒤로 돌려. 막 굉장히 처절하게. 죽기보다 싫은. 강간당하는 기분이거든. 그렇게 만들어주셔야 돼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A 씨가 공개한 해당 메이킹 필름 녹취록에는 "(중략) 그러면 돌려가지고, 뒤로 돌리는 거야. 막 굉장히 처절한... 이거는 에로가 아니잖아. 이거는 죽기보다 싫은, 강간당하는 기분이거든. 그렇게 만들어주셔야돼요. 얼굴 위주로"라고 나와있었다. A 씨는 "'에로가 아니잖아', '얼굴 위주로'라는 부분에 대해 특정 매체의 보도에 나와있지 않은 것들을 언급했다.

한편 조덕제는 지난 2015년 4월 영화 촬영 중 여배우 A를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사전 합의 없이 A의 상의를 찢고 바지에 손을 넣은 등의 혐의다. A는 전치 2주의 찰과상을 입었다고 주장, A를 강제추행치상 혐의로 신고했다.

조덕제는 지난 10월 17일 서울고등법원(항소심)에서 여배우 A에 대한 강제추행 및 무고에 대해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무고, 유죄판결을 받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