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 보아 "종현, '프듀2' 순위발표 이름 나오지 않아 슬펐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보아가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느꼈던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19일 방송되는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는 국내 인기 여행지 1위에 손꼽히는 제주도로 떠난 '밤도깨비' 멤버들과 보아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으로 인연을 맺은 보아와 김종현은 과거 함께 촬영 했던 추억을 나눴다. 이어 멤버들의 관심은 긴박했던 순위 발표 당시로 이어졌다.

보아는 "당시 순위 집계가 바로 바로 나와서 이름을 호명하는데, 종현이 이름이 나오지 않아 슬펐다"며 "종현이는 돼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김종현을 감동하게 했다. 이에 이수근은 "종현이가 거기까지만 하고 나와서 지금 더 잘 됐다"며 '아기깨비' 김종현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보아는 김종현에게 "혹시 내 욕한 적 없냐"며 갑작스러운 질문을 했고, 이에 김종현은 보아에게 솔직한 답변을 해 눈길을 끌었다.

아시아의 별 보아와 함께하는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는 19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