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위대한 쇼맨’, 불가능한 꿈 담은 뮤지컬 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울버린’ ‘레미제라블’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레미제라블’ 이후 휴 잭맨이 5년 만에 선택한 뮤지컬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다.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휴 잭맨을 비롯해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의 주역 잭 에프론, ‘스파이더맨: 홈커밍’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알렸던 젠다야,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카데미 음악상 수상에 빛나는 ‘라라랜드’ 작사팀 벤지 파섹, 저스틴 폴이 참여한 OST는 감동의 선율까지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메인 포스터는 영화에서 등장할 무대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기대케 한다. '바넘'(휴 잭맨)과 함께 화려한 공연장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많은 이들의 모습 위로 자리 잡은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라는 카피는 그들이 만들어낼 지상 최대의 쇼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12월 개봉 예정.

[사진 제공 = 20세기폭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