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신정환, '라스' 복귀? 윤종신 발언
들어보니…깜짝
심으뜸, 헉 소리나는 몸매…
'진짜 으뜸맞네'
안재욱 폭로 "신동엽, 병원서
19금 비디오 보다가…"
김남주, 허리 굽힐 필요없는
초대형 밴…'차마저도 우월'
MC그리, 여자친구와의 근황 공개
"서로 열심히…"
'추울텐데'…티아라 큐리,
짧아도 너무 짧은 한 뼘 핫팬츠
'가족여행?' 손태영♥권상우,
삿포로 출국길 포착 [동영상]
"참기 힘들다면…" 성교육 강사 된
강균성, 노하우 방출
[MD할리우드]‘원더우먼’ 갤 가돗 “여성혐오 성차별주의자, 너희는 끝났다”
17-11-14 19:12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원더우먼’ 갤 가돗이 여성혐오 성차별주의자들에게 직격탄을 날렸다.

갤 가돗과 에즈라 밀러(플래시 역)는 ‘저스티스 리그’ 개봉을 앞두고 최근 북미 웹진 IGN과 인터뷰를 가졌다. 이 인터뷰는 서로에게 질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갤 가돗은 “여성혐오 성차별주자들, 이 세상에 당신의 분노는 끝났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 말을 할 때 오른주먹을 불끈 쥐었다. 에즈라 밀러는 활짝 웃으며 갤 가돗과 하이파이브를 나눴다.

이는 할리우드 거물 제작자 하비 웨인스타인, 영화감독 브렛 래트너, 제임스 토백 등 성추행을 일삼다 비난의 화살을 받고 있는 인사들을 겨냥한 발언이다.

갤 가돗은 하비 웨인스타인의 성추행이 폭로됐을 때 “성희롱은 용납할 수 없다. 두려움에 맞서 진실을 말하는 용기있는 여성들을 지지한다. 변화의 시대에 우리는 단합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갤 가돗과 에즈라 밀러는 15일 개봉하는 ‘저스티스 리그’에 출연한다.

‘저스티스 리그’는 DC의 히어로 군단이 모여 공동의 적에게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슈퍼맨의 죽음 이후 세상은 혼란을 겪고 있고 이에 배트맨과 원더우먼은 또 다른 '메타 휴먼'인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모아 '마더박스'를 찾기 위해 외계에서 온 빌런 스테판 울프와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이는 내용이다.

[14일(현지시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열린 ‘저스티스 리그’ 프리미어에 참석한 갤 가돗. 사진 = AFP/BB NEWS, IGN영상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신동엽,병원서 19금 비디오 보다가…"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안재욱이 개그맨 신동엽의 19금 비디오 사랑을 폭로했다. 24일 새벽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서 신동엽은 안재욱이 "나와 이건명이 큰 사고를 당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하자 "나도 화재 사고 나가지고 뭐..."라고 고백했다. 이에 안재욱은 "그치. 그게 너 저거잖아. 회복될 때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한채영, 한류 홍보대사…'바비인형의 손하트'
조정석 "혜리와 14살차 부담? 케미가 중요"
'우아한 출국' 김남주, 클래스가 다른 공항패션
티아라 '초겨울 롱코트로 완성된 공항패션'
'백년손님'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한영, 독보적인 비율…'단화 신고 여배우들
"'저스티스 리그' 감독판 보여달라"…청원운동 10만 돌파
픽사 '코코', DC '저스티스 리그' 꺾고 북미 흥행1위
제니퍼 로렌스·대런 아로노프스키, 1년만에 결별
'타잔'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박찬욱 BBC드라마 주연 확정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