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혜리 "대본 너무 재미있어…좋은 작품 만났다"

[마이데일리 = 심민현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새로운 드라마에 임하는 소신과 자신감을 내비쳤다.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에서 보도국의 악바리 사회부 기자 송지안으로 분한 혜리가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그려낼 것을 예고했다.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드라마다.

먼저 혜리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었고, 그 이후에 감독님 작가님과 미팅을 했을 때 느낌이 '정말 좋은 작품을 만났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선택하게 됐다"며 '투깝스' 출연을 결정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송지안에 대해 "당차고 불의에 굴복하지 않는 할 말은 다 하는 성격의 친구다. 그런 점이 까칠 해 보일 수도 있지만 본인이 여자란 것에 전혀 개의치 않고 용감하고 씩씩한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앞서 혜리는 사회부 기자란 직업의 특성을 자신의 연기에 녹여내기 위해 직접 기자들을 찾아 만났다고 밝혀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이에 그녀는 "직접 기자 분을 만나보니 제가 편견에 차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회부 기자는 이렇게 해야 해'란 생각을 깨주신 캐주얼한 기자님이셨는데 그 자체가 전반적인 영향을 끼칠 정도로 저에게 크게 다가왔다"고 전했다.

또한 "리포팅 하는 방법에 대해 기자분이 직접 녹음도 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세세하게 배울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저의 어떤 면을 보여드리기 보다는 시청자분들이 작품에 좀 더 몰입하고 빠져들 수 있도록 송지안이란 캐릭터를 저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투깝스'는 27일 밤 10시에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 = 피플스토리컴퍼니 제공]

심민현 기자 smerge14@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