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솔지, 많이 회복돼…완전체 기대" [MD동영상]

EXID 하니(Hani) "솔지(Solji), 많이 회복 돼…완전체 기대" [MD동영상] 걸그룹 EXID(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가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블루스퀘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풀문'(Full Mo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 가운데 멤버 하니가 건강상의 이유로 이번 앨범 활동에 불참하게 된 솔지를 언급했다. 한편, 타이틀곡 '덜덜덜'은 신사동호랭이와 멤버 LE가 함께 작사-작곡한 곡으로 긴장해서 말이 나오지 않을 때 몸이 떨리는 모습을 '덜덜덜'이란 말로 표현했다. 펑키, 트로피컬, 프렌치엘렉 등 다양한 장르가 적절하게 어우러졌다. 정화와 하니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EXID(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가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블루스퀘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풀문'(Full Mo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 가운데 멤버 하니가 건강상의 이유로 이번 앨범 활동에 불참하게 된 솔지를 언급했다.

한편, 타이틀곡 '덜덜덜'은 신사동호랭이와 멤버 LE가 함께 작사-작곡한 곡으로 긴장해서 말이 나오지 않을 때 몸이 떨리는 모습을 '덜덜덜'이란 말로 표현했다. 펑키, 트로피컬, 프렌치엘렉 등 다양한 장르가 적절하게 어우러졌다. 정화와 하니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