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수주 "샤넬 독점 모델, 뉴욕 집 한 채 장만했다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톱모델 수주가 유명 브랜드 샤넬 독점 모델로 활동해 집을 샀다고 밝혔다.

11월 1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LA특집으로 모델 수주가 출연했다.

이날 오만석은 "수주 씨가 우리 프로그램을 위해 밀라노에서 LA까지 오셨다. 그리고 이 방송이 끝나면 파리에 가셔야 한다. 유럽 패션위크로 한창 바쁠 시기라던데 이렇게 바쁜 건 그만큼 수주 씨를 찾는다는 거 아니냐"라며 "명품 브랜드가 수주에 러브콜을 보내는 이유를 찾아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만석은 "수주가 모델 데뷔 2년 만에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 런웨이를 휩쓸고 세계 톱모델 50위 랭킹에 진입했다. 그리고 뉴욕 매거진이 선정한 '주목해야 할 신인 모델 TOP 10'에 선정됐다. 또 전 세계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고, 샤넬의 수장인 칼 라거펠트가 사랑하는 모델이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오만석은 "아시아 최초로 샤넬 단독 모델을 했다"라고 말했고, 수주는 "2013년 F/W 오트 쿠튀르 단독 모델을 했다. 데뷔 당시엔 흑발이었다. 반응이 썩 좋지 않아서 변화를 주고자 탈색했더니 반응이 오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수주는 "前 파리 보그 편집장이 날 캐스팅을 하고 맘에 들으셨는지 화보를 몇 번 찍었다. 'You are my girl'이라고 하더라"라며 "또 로레알 최초 아시아계 글로벌 모델로 발탁이 됐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오만석은 수주에 "독점 모델이 어떤 의미인 거냐"라고 물었고, 수주는 "'이 모델은 우리 브랜드 모델만 했으면 좋겠다'라고 하는 거다. 첫 독점 모델을 했던 게 샤넬이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영자는 "돈도 많이 받았겠다"라며 수입을 물었고, 수주는 "괜찮았다. 그래서 뉴욕에 집 한 채 샀다. 샤넬 독점 모델과 로레알 덕분에 먹고 살기 편해졌다"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사진 = tvN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