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김진우, SNS 해킹당했다…"그러지마라, 경찰서에서 본다" 경고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의 SNS가 해킹 당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위너의 이승훈과 김진우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당초 최근 온라인상에선 김진우가 한 일반인 여성의 인스타그램 "방송 잘하세요 좋은 하루", "감사합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는 소문이 확산돼 대중의 의아함을 자아낸 바 있다.

김진우와 친분이 없는 것으로 보이는 여성의 SNS에 공개적으로 김진우가 자신의 계정으로 댓글을 남긴 것에 의문이 일었던 것.

하지만 이승훈과 김진우의 V라이브에서 해당 사건의 전말이 드러났다.

이승훈에 따르면 김진우의 SNS를 한 네티즌이 해킹해 해당 여성의 SNS에 댓글을 적었던 것이다.

이승훈은 "해킹을 하는 것 자체가 잘못된 것"이라며 "그로 인해서 김진우 씨가 정신적인 피해를 받지 않았냐. 깜짝 놀랐다"고 했다. 김진우도 "깜짝 놀랐다"고 고백했다.

이승훈은 "SNS를 해킹당하고, 생면부지인 분에게 댓글을 달아서 그 분도 얼마나 당황스러웠겠냐"며 "악의적"이라고 일갈했다.

자신 역시 SNS 해킹 피해 경험이 있다는 이승훈은 "호기심은 알겠다. 근데 앞으로는 그러지 마시라"며 "경찰서에서 볼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이승훈은 "참 답답하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직업 특성상 굉장히 피해를 받고 억울한 점이 많아도 대중들이나 팬 분들한테 알릴 수 없어서 해명할 수 없고, 괜히 그런 해명이 또 다른 오해를 낳고 그런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살아간다"는 고백이었다.

특히 이승훈은 이번 해킹 사건도 김진우가 "괜찮다"며 해명을 만류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팬들에게 거듭 "오해없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네이버 V라이브]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