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최여진 "나한테 조미령 소개팅 요청 들어와"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최여진이 "나한테 조미령 언니 소개팅 요청이 들어온다"는 깜짝 발언으로 조미령을 놀래켰다.

16일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서는 조미령이 멤버들을 양평 전원주택으로 초대해 홈 파티를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프로그램의 주제가 '비혼'인 만큼, 비혼 생활에 대한 허심탄회한 토크를 벌였다고.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여진은 "언니, 방송 보고 소개팅 해달라는 사람 없느냐"고 말문을 열었다. "없다"는 조미령의 대답에 최여진은 "나한테 있다"면서 "내 SNS에 와서 조미령 누나를 소개시켜 달라고 한다"는 희소식을 알렸다. 이에 조미령은 "밥 먹고 싶어서?"라고 영혼 없이 받아쳐 현장에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허지웅은 "이유가 중요하느냐"고 물었고, 조미령은 "아직은 이유가 중요하다. 아직은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고 소녀감성을 드러냈다. 또 조미령은 "장래희망도 현모양처였다"면서 "어린 시절에는 결혼을 너무 하고 싶었다. 심지어 고등학교 졸업을 하자마자 하고 싶었다"고 털어놔 주위를 다시 한 번 놀라게 했다. 이어 "근데 나이를 먹으면서 깨달았다. 내가 결혼을 하고 싶었던 게 아니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알콩달콩 같이 있고 싶었던 것이다. 어린 시절에는 결혼에 대한 현실을 몰랐기 때문에 동화처럼 마냥 행복할 줄 알았던 것이다. 점점 커가면서 보게 되는 결혼의 현실은 꿈꾸던 결혼과는 너무나도 다른 모습이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비행소녀' 멤버들은 화면으로만 보던 조미령의 370평 전원주택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소현은 일명 '조미령 멍존'에 누워서 "조미령 씨가 왜 매일 여기에 누워있는지 알겠다"며 멍하게 있기 좋아하는 조미령의 행동에 공감해 웃음을 안겼다고. 또 이번 방송에서는 최여진의 줌바 클래스가 열려 조미령과 허지웅, 데니안의 줌바 댄스 실력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16일 밤 11시 방송.

[사진 = MBN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