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PO 4차전] '노진혁-최준석 가세' NC-롯데 라인업 확정

[마이데일리 = 창원 윤욱재 기자] 준플레이오프 4차전에 나설 NC와 롯데의 선발 라인업이 확정됐다.

NC 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는 13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2017 타이어뱅크 KBO 준플레이오프 4차전을 치른다.

현재 전적은 NC가 2승 1패로 앞서 있다. NC는 1승만 더하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한다.

이날 NC는 이종욱을 리드오프로 내세우고 박민우와 테이블세터를 이룬다. 나성범-재비어 스크럭스-모창민이 중심타선을 이루고 권희동이 6번 타순에 들어간다.

여기에 '깜짝스타' 노진혁이 처음으로 선발 출전한다. 7번타자 3루수로 이름을 올린 것이다. 노진혁은 지난 11일 준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교체 출전해 멀티홈런을 포함, 4타수 4안타 3타점 4득점으로 맹활약했다. 8번은 손시헌, 9번은 김태군이 들어간다.

이에 맞서 롯데는 최준석을 3번 카드로 활용한다. 김문호의 시즌 아웃으로 박헌도가 좌익수로 이동하면서 지명타자 자리에 최준석이 들어갔다.

전준우와 손아섭이 테이블세터를 구축하고 최준석이 3번 타순에 들어가 이대호, 박헌도와 중심타선을 이룬다. 강민호, 앤디 번즈, 문규현, 신본기로 이어지는 타순.

한편 이날 NC는 최금강, 롯데는 조쉬 린드블럼을 각각 선발투수로 내세운다.

▲ NC 다이노스 선발 라인업

1. CF 이종욱

2. 2B 박민우

3. RF 나성범

4. 1B 스크럭스

5. DH 모창민

6. LF 권희동

7. 3B 노진혁

8. SS 손시헌

9. C 김태군

P. 최금강

▲ 롯데 자이언츠 선발 라인업

1. CF 전준우

2. RF 손아섭

3. DH 최준석

4. 1B 이대호

5. LF 박헌도

6. C 강민호

7. 2B 번즈

8. SS 문규현

9. 3B 신본기

P. 린드블럼

[노진혁(왼쪽)과 최준석. 사진 = 마이데일리 DB]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