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최고기대작 ‘신과 함께’, 티저포스터·예고편 첫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김용화 감독의 신작이자 주호민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 원작, 막강한 캐스팅 군단으로 화제를 모은 2017년 최고의 기대작 ‘신과함께’가 드디어 모습을 공개했다.

‘신과 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예고편은 아비규환이 된 화재현장에서 주변의 상황에 전혀 개의치 않고 서있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은 조금 전 화재현장에서 숨을 거둔 소방대원 '김자홍'을 데리러 왔다. 두 사람의 손에 이끌려 이승을 떠난 '김자홍'은 또 다른 차사 '강림'을 만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는 여정을 시작한다.

‘신과 함께’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준비 기간 5년, 촬영기간 10개월 등 장장 6년의 시간을 쏟아 부었다.

포스터는 정의로운 망자 '김자홍'과 그의 재판을 돕는 삼차사가 이승과 저승의 경계를 넘어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을 포착했다. 어리둥절한 모습으로 삼차사에 의지해 걸어가는 '김자홍'과 익숙한 듯 당당하게 걷고 있는 삼차사의 모습이 극명한 대비를 보여준다.

12월 20일 개봉.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