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정 "내가 살고 싶어서 한 이혼, 후회는 없다" 심경고백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노유정이 이혼 후의 심경을 털어놨다.

25일 방송되는 TV조선 '더 늦기 전에-친정엄마'에서는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꿈꾸며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노유정이 친정 엄마와 함께 1박 2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녹화 당시 노유정의 엄마 최옥련씨는 "딸의 웃는 모습을 다시 보고 싶다"며 강원도 고성으로 여행지를 선택했다. 고성은 49년 전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났던 곳. 노유정의 친정엄마는 어린 시절 한없이 명랑했던 딸이 힘들게 사는 모습을 보고 "도움이 못 되어 가슴이 찢어진다. 딸의 웃는 모습을 다시 보고 싶다"며 안타까운 모성애를 내비쳤다.

친정엄마는 '딸과 함께 재래시장 방문하기', '사우나 하기', '함께 식사하기' 등 소소한 일상을 바랐고, 이를 알게 된 노유정은 "내가 불효녀 인 것 같다. 이혼까지 하고 부모님께 잘 찾아가지 못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면서도 "내가 살고 싶어서 한 이혼이라 후회는 없다"고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여행 중 방문한 철학원에서 사주를 보게 된 노유정 모녀는 "말년 운이 좋다"는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실제로 여행 도중 드라마에 캐스팅 됐다는 소식을 듣고 두 사람은 행복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친정엄마'는 2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노유정. 사진 = TV조선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