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 못한 시련?"…'너는 내운명' 장신영♥강경준, 프러포즈 결과 공개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프러포즈 결과가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투입된 첫 방송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를 낳았던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프러포즈가 그려진다.

앞서 '장강커플' 장신영-강경준은 둘만의 추억이 가득한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하지만 단순히 여행인 줄로만 알고 있는 장신영과는 달리 강경준은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별한 의미가 담긴 반지를 제작하는 등 여행을 가기 오래 전부터 프러포즈를 위해 준비해왔던 것.

25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는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해 '플랜맨'으로 변신한 강경준의 모습이 공개된다. 그림 같은 제주도 숙소에서 야외 바비큐 식사부터 영화 관람까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그만의 방법이 총동원됐다.

MC들은 강경준이 프러포즈를 위해 준비한 제주도 숙소를 보자마자 "프러포즈 장소로 좋다"며 감탄해 첫 출발부터 프러포즈의 성공을 예상케 했다.

하지만 '너는 내 운명' 제작진에 따르면 강경준의 '프러포즈 대작전'이 그리 순탄치만은 않았다는 후문. 불이 잘 붙지 않는 바비큐용 숯불과 변덕스러운 제주도의 날씨 등 강경준에게 예상치 못한 시련이 연이어 닥쳤다.

심지어 오랜 시간 준비한 프러포즈용 반지를 장신영 앞에서 꺼낸 순간 강경준이 화들짝 놀라며 일시정지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오는 25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 = S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