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블리의 가을 감성"…정유미, 눈빛만으로 분위기 완성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정유미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 매거진 '바자' 10월호에는 프렌치 감성 디자이너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와 정유미가 함께 한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정유미는 차분하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가을의 정취를 담아내기 위해 조금 일찍 가을을 맞이한 미국의 시애틀에서 진행 된 이번 화보 현장에서 정유미는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룩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유미는 페미닌한 체크 롱 코트와 고혹적인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롱 원피스로 도회적인 매력을, 더블 브레스트 코트와 플라워 원피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연출해냈다. 이 외에도 롱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먼 곳을 응시하기도 하고, 카메라를 지긋이 바라보며 드러난 정유미의 시크함과 고혹적인 분위기가 한데 어우러진 매혹적인 눈빛은 가을 특유의 쓸쓸함마저 느껴지는 듯해 훌쩍 다가온 가을을 더욱 실감케 만든다.

정유미의 더 많은 화보는 패션 매거진 '바자'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유미는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연출의 드라마 'Live'를 차기작으로 확정했다.

[사진 = 바자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